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다다영등웹진

[포커스] 영등상권 얼맥페스티벌의 성과는?..
기획기사

[포커스] 영등상권 얼맥페스티벌의 성과는?

다다영등웹진 기자 cs@dadaiksan.com 입력 2023/10/26 05:44 수정 2023.10.26 05:49
0
공유하기

 

2023 얼맥페스티벌
2023 얼맥페스티벌

 

 

정헌율익산시장님 축사
정헌율익산시장님 축사

 

 

얼맥페스티벌 익산시민들
얼맥페스티벌 익산시민들

 

얼맥페스티벌은 익산시가 다e로움 상권활성화 대고객 감사페스티벌의 일환으로 2023년 9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영등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도로와 롯데마트 뒤편 공영주차장에서 개최한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하이트진로의 시원한 맥주와 영등상권의 가성비 높은 먹거리를 거리에서 즐기는 '힙’한 축제로 단숨에 급부상했으며, 인기가수 홍진영, 모창가수 싸이버거, EDM 댄스파티 등 신나는 무대와 장기자랑,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얼맥페스티벌의 성과는 행사 기간 동안 영등상권 일대에 일일 7천500여명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등 큰 활기를 찾았습니다.

행사장 내 부스에서 다e로움 카드 이용 시 다e로움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다e로움 카드의 홍보와 사용을 촉진했습니다.

익산시장님이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여 관광객들과 익산시민들을 직접 대면하면서 악수하고 경청하고 푸드코트 시식도 하시는 등 시민들과 소통을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익산경찰서, 익산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협조로 순찰 및 교통 단속, 안전 점검 등 행사장 일대 안전관리에 힘썼습니다.


얼맥페스티벌은 익산시의 지역특색이 반영된 지역경제 공동체적 사업방식을 통한 골목상권 자생역량 제고 및 지속 가능한 골목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년 얼. 맥. 페. 스. 티. 벌. 이 열려서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다다영등웹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